Game Developers

banx.egloos.com

포토로그




웹 게임 서비스 준비중 이런 저런 잡소리



 웹 게임을 하나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가 뭐 전부 코딩할 정도의 수준은 못되고요.
Hall Of Fame 이라는 웹RPG 게임의 소스를 편집하고 있습죠.
제목은 컨퀘스트 에이지 입니다.
그냥 막 지은 제목입니다.
열심히 준비중이니 나오면 많이들 해주시라능...


덧글

  • 아즈라엘 2008/12/29 11:52 # 답글

    반스님은 요즘 웹게임에 손을... Hall Of Fame은 명성만 알고 있을뿐 플레이 안해봤어요.^^
    오오 근데 소스는 공개되어있나 보죠? 일본 웹게임인줄 알고 있는데, 한글패치된 소스는 공개 잘 안하더니...
    심심한데 Hall Of Fame 해 볼까? ㅋㅋ
  • 반스 2008/12/29 12:47 #

    네네, 한글화된 소스를 오픈했더라고요 ㅎㅎ 열심히 가공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기본은 Hall Of Fame이니 별로 다를바는 없겠지만요. 오픈하면 와주시라능 ㅠㅠ
  • 아즈라엘 2008/12/29 13:46 # 답글

    헉.헉.헉 빨리 오픈되길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