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먼저 애석하고 안타깝고 송구스러워 마음이 매우 아프다는 말씀을 드리구요. 아이템이 엉뚱하게 선택되고 삭제되는등의 상황은 원인을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삭제된 아이템은 복구할 방도는 없습니다. 뭐 워낙 가벼운 마음으로 제작한 게임이어서 로그를 남겨두거나 하지 않거든요. 죄송하네요. 본의 아니게 스트레스를 드린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ㅠㅠ 버그는 최선을 다해 원인을 찾아보겠습니다.
그래요 결국 복구는 힘든거군요ㅠㅠ 아... 이제 답 주시기까지 의욕이 안 생겨서 블로그 새로고침만 하며 내내 손놓고 있었네요... 그럼 부디 버그부터 어서 고쳐주셨으면 감사하겠어요. 아직도 여전히 잘못 선택되거든요... 상점에서 선택하는 거랑 실제 소지하는 거랑 전혀 다르게 나오니 물건 구입도 판매도 못하고 있어요...
저희집 인터넷이 느린 편이라 물건 구입하고 몇초가 지나야 결과가 나와요. 그래서 구입시 한개 한개 클릭하기에 시간도 오래 걸리고 힘들고 해서 멈춰있는 창에서 클릭을 연달아 했거든요. 그렇게 하니까 돈도 순식간에 사라지고 아이템도 순식간에 여러개가 사졌었어요. 그 후에 구입내역을 가방에서 확인하는 식이었구요. 그게 관련이 있을까요? 그 외에는 특별한 사항은 없네요...
한가지 더 의심스러운 점을 말씀드리자면, 아이템 중에 중복되는 이름이지만 능력치만 다른 경우가 있어요. 멍청한 안경 3/4/4/ 와 멍청한 안경 1/1/1 같은 경우죠... 이것도 뭔가 원인이 될까요? 아이템 이름이 나올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 이상의 아이템 수를 가지게 되면 같은 이름의 아이템이 겹치게 되는건 필연적이라고 보긴 하지만요.
랭킹시스템이 정말 좋은것 같으나 1. 랭킹에 대한 혜택 부족, 2. 잠수계정(특히 저랭킹 고렙유저)가 초보유저의 랭킹상승을 막는다는점, 3. 1단계씩밖에 올라가지 못한다는 점이 약간 문제가 되는듯 합니다. 1번에 대해선 개인적으로 모바일게임 LOD 에서 사용했던 계급방식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랭킹을 백분율로 나누어 평민~자작,백작~국왕 식으로 나눈후 높은 계급일수록 경험치와 골드획득에 보너스 적용하는방식)
저기 레벨에 대한 혜택좀 늘려주세요... 저 말고 다른 분들도 바라고 있는 점이에요... 레벨 올라봤자 기본 스텟 찍는것 밖에 없는데... 올라갈수록 목표경험치는 많이 늘어나는데 획득 경험치는 엇비슷하니까 레벨 차이가 갈수록 줄어들테고, 그럼 1레벨당 얻는 기본 스텟 2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가 않습니다. 레벨대에 따른 스텟 상승치를 조절해주시거나, 레벨별로 입장할 수 있는 구역이 존재했으면 좋겠습니다.
불편한 거래소때문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거래소는 이번주 토요일쯤 패치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 지금 계획으로는 레벨 오름/내림순, 판매금액 오름/내림순, 별 오름/내림순, 강화도 오름/내림순 정도의 정렬기능을 탑재할 예정이고욤 검색기능은 추가적으로 시도해볼까 싶은데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확정은 아니예요. 만약에 검색 기능이 들어간다면, 이름 검색보다는 원하는 능력치가 있는지 없는지 쪽으로 반영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패치를 하게되면 거래소 목록 초기화는 필수일것 같으니 양해 바랍니다. ^^ .... 세금떼인건 돌려주지 않아요;;; ㄷㄷㄷㄷ
덧글
재밌게 하겠슴다
잼나게 즐기고 블로그 링크도 덥썩 해가겠습니다
영광입니다. ㅎㅎㅎ
링크 추가합니다.
아이템이 엉뚱하게 선택되고 삭제되는등의 상황은 원인을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삭제된 아이템은 복구할 방도는 없습니다.
뭐 워낙 가벼운 마음으로 제작한 게임이어서 로그를 남겨두거나 하지 않거든요. 죄송하네요.
본의 아니게 스트레스를 드린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ㅠㅠ
버그는 최선을 다해 원인을 찾아보겠습니다.
아이템의 아이디 구조를 좀 바꿔야 겠네요. ㄷㄷㄷ 죄송합니다만
기존의 아이템은 고치긴 할텐데 시간이 좀 필요할것 같고요.
당분간은 클릭을 1회씩 ^^;; 부탁드립니다요.
지금 남은 문제는 현재 이미 겹쳐진 아이템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하는 문제네요.
그리고 제보해주신 이름이 겹치는 문제는 관련이 없으니 걱정 않으셔도 될것 같네요. ^^
1번에 대해선 개인적으로 모바일게임 LOD 에서 사용했던 계급방식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랭킹을 백분율로 나누어 평민~자작,백작~국왕 식으로 나눈후 높은 계급일수록 경험치와 골드획득에 보너스 적용하는방식)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하고욤 문제점들은 고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가있어요 그런데 미워할수도있을것같네요
로그아웃을 할수가없어 ㅠㅠ
처음접해보는 택스트게임인데 감사합니다
레벨 올라봤자 기본 스텟 찍는것 밖에 없는데... 올라갈수록 목표경험치는 많이 늘어나는데
획득 경험치는 엇비슷하니까 레벨 차이가 갈수록 줄어들테고,
그럼 1레벨당 얻는 기본 스텟 2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가 않습니다.
레벨대에 따른 스텟 상승치를 조절해주시거나, 레벨별로 입장할 수 있는 구역이 존재했으면 좋겠습니다.
의견 주신것도 감사합니다. 잘 고민해보고 좋은 방향으로 구현토록 하겠습니다. ^^
전 가격대별로만이라도 편집돼면 너무행복하네요. 종류별 최저금액부터순차적으로만 되어있어도
좋을듯... 그래도 불편하겠지만 지금보단 만족하구요
게임은 즐겁게 하고있습니다. 고맙습니다.
거래소는 이번주 토요일쯤 패치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
지금 계획으로는 레벨 오름/내림순, 판매금액 오름/내림순, 별 오름/내림순, 강화도 오름/내림순
정도의 정렬기능을 탑재할 예정이고욤
검색기능은 추가적으로 시도해볼까 싶은데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확정은 아니예요.
만약에 검색 기능이 들어간다면, 이름 검색보다는 원하는 능력치가 있는지 없는지 쪽으로 반영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패치를 하게되면 거래소 목록 초기화는 필수일것 같으니 양해 바랍니다. ^^
.... 세금떼인건 돌려주지 않아요;;; ㄷㄷㄷㄷ
2번째는 전혀 모르던 부분이네요. 손봐야 겠습니다. ^^
언젠가 다시 생각나는 게임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네요.
조금이라도 후딱 하세요 ㅋㅋㅋㅋ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광클릭에 대한 처리는 빠른 시일내로 하겠습니다.
해당 매크로를 dotpa@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저도 살펴볼수 있을 것 같네요.